Zza Zza La - 애즈 원 As One

어쩌면 좋아 자꾸 생각나
oh 하루 종일 모든게 꿈같아
너의 두 팔에 너의 가슴에안기고 싶어
모든 게 달라 웃음만 나와
온통 세상이 사랑의 멜로디
나의 두 눈에 나의 맘속에들어와줘
사랑해내 곁에 내 곁에 널 두고 싶어
니 곁에 니 곁에 난 있고 싶어
언제나 나의 남자로 만들래 Oh
사랑해 이렇게 이렇게 나너에게 먼저 고백 해볼까
달콤한 내 사랑 주고 싶어I'm so in Luv with U
두 손을 잡고 눈을 맞추고너의 가슴에 기대어 말할래
오직 너만의 여자 친구가 되겠다고
사랑해내 곁에 내 곁에 널 두고 싶어
니 곁에 니 곁에 난 있고 싶어언제나 나의 남자로 만들래 Oh
사랑해 이렇게 이렇게 나너에게 먼저 고백 해볼까
달콤한 내 사랑 주고 싶어I'm so in Luv with U
사랑해 내 곁에 내 곁에널 두고 싶어
니 곁에 니 곁에 난 있고 싶어
언제나 나의 남자로 만들래 Oh
사랑해 이렇게 이렇게 나너에게 먼저 고백 해볼까
달콤한 내 사랑 주고 싶어I'm so in Luv with U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LA VIE EN ROSE - Édith Piaf (French Lyrics English translation)

키장에서 - 터보 (White Love - Turbo)

Ruk Sam Sao (รักสามเศร้า) - Prik Thai (พริกไท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