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참… - 디셈버 爱情真是… December (IRIS OST)

사랑 참… - 디셈버 (IRIS OST)

사랑합니다 그댈 사랑합니다
이말 한마디 너무 어려웠죠
그런 내 모습에 그댄 예쁘게 웃었죠
마음 까지도 아름다운 사람

그댄 아직 모르나봐요 행복하라 하네요
내가 그댈 어찌 잊나요

그댄 내 사랑인데 내겐 한 사람인데
떠나 가려 하네요 어떡하죠
기다리면 될까요 혼자서라도 사랑하면 될까요
사랑 참 못됐네요

그대조차 눈물이겠죠 착한 사람이니까
내가 먼저 걱정 이겠죠

그댄 내 사랑인데 내겐 한 사람인데
떠나 가려 하네요 어떡하죠
기다리면 될까요 혼자서라도 사랑하면 될까요
사랑 참 못됐네요

미안한 일밖에 생각나지 않네요
그런 나라서 두고 가나요

그댄 내 사랑인데 내겐 한 사람인데
떠나 가려 하네요 어떡하죠
그리워도 될까요 그댄 없는데 살아가도 될까요
사랑 참 아프네요

사랑이 이런 건가요


爱情真是… December

爱你 我爱你
这一句话真的很难吧
我这个样子 让你绽放美丽的笑容
连心灵都很美丽的人
你还不知道吧 说让我幸福
我怎么能忘记你
你是我的爱 对我而言只有你
你想要离开啊 我怎么办
可以等你吗 即使独自一人也能爱你吗
爱情真是坏透了
连你也会流泪吧 因为你是善良的人
我会先担心吧
你是我的爱 对我而言只有你
你想要离开啊 我怎么办
可以等你吗 即使独自一人也能爱你吗
爱情真是坏透了
除了对你感到抱歉的事 想不起别的
放着这样的我 你离开了
你是我的爱 对我而言只有你
你想要离开啊 我怎么办
可以思念你吗 即使失去你也能活下去吗
爱情真是让人痛苦
爱情是这样的吗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LA VIE EN ROSE - Édith Piaf (French Lyrics English translation)

키장에서 - 터보 (White Love - Turbo)

Ruk Sam Sao (รักสามเศร้า) - Prik Thai (พริกไท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