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원 哀願 - Jey 제이와이

널 보내고 돌아서던 날 그때 이미 난 죽었어
넌 그렇게 날 원망하며 나를 다 잊어줘

너를 사랑해서 또 널 원해서 아직도 나 갈수 없어
너는 행복해줘 내 몫까지도 살아줘 나 갈 수 있게

*
나의 사랑아 우리 함께했던 추억만큼 나를 미워하기를
내 사람아 나를 찾지말아 너를 또 버린 나를..

[rap]
그래 너 그리고 나 함께 보낸 많은 시간아 다시 볼 수 없는 나만의 슬픈 사랑아 그렇게 돌아서던 널 잡지 못해서 이렇게 후회하는 나는 오늘도 난 또 너와 함께 고르던 카페가 지금 내 눈 앞에 나도 모르게 너를 찾아 여기까지 와서 지쳐 고개를 숙여 울었어 다시 떠나간 날들속에 너를 찾아 또 난

너무 사랑해서 난 미안해서 이렇게 또 가지못해
다른 사람만나 꼭 행복하길 바랄께 널 위해

*
나의 사랑아 우리 함께했던 시간들은 모두 잊어주기를
내 사람아 제발 울지말아 이제 행복해줘

널 보내고 나 혼자 참 많이 울었을거야
나 후회해도 또 그리워도 이젠 날 볼 수 없어

*
내 사랑아 슬픈 사랑아 슬픔 아픔 모두 내가 가질께
넌 웃어줘 내가 갈 수 있게 이젠 행복해줘

사랑아 슬픈 내 사랑아 슬픔 아픔 모두 내가 가질께
넌 웃어줘.. 내가 갈 수 있게 제발 넌 행복해줘

送走你返回来的那天 我觉得自己已经死了
请你怨恨我 然后忘了我
因为爱着你 因为对你还有心愿 所以我还不能走
你要幸福连着我的份一起过 这样我才可以走

我的爱 我宁愿你恨我 以前有多爱 就恨多深
我的爱人 请不要找我 我已经再一次的抛弃了你


是啊 你和我在一起的时光啊
再也见不到的 我的 悲伤的爱情啊
我不可以抓住转身离去的你 今天我也一样地在后悔
和你一起挑过的咖啡厅又出现在眼前
我又不知不觉找你来到这里 无力地低下头 哭了

在已经流逝的时间里 我再次地寻找你

因为爱着你 因为对不起 这样的我还不能走.
我祝福你 找到另一个让你幸福的人 为了你

我的爱 我们在一起的那些时光 就忘了吧
我的爱人 千万不要哭 现在我希望你幸福

送走你后 我独自哭了很久
就算后悔 就算想念 你也无法再见到我了

我的爱 悲伤的爱 我会把悲伤和心痛全部带走
你要笑 这样我才可以走 现在你要幸福

我的爱 悲伤的爱 我会把悲伤和心痛全部带走
你要笑 这样我才可以走 拜托你一定要幸福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LA VIE EN ROSE - Édith Piaf (French Lyrics English translation)

키장에서 - 터보 (White Love - Turbo)

Ruk Sam Sao (รักสามเศร้า) - Prik Thai (พริกไทย)